끝없이 배우고 노력하며 열정적이고 활동적인 방랑자 ♬

일상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정말 돌아오고 싶었습니다.

khkbhd 2021. 1. 24. 15:55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3달간 열심히 소통하고 블로그 활동을 하다가

2주 동안 전혀 하지를 못했습니다.

변명이면 변명, 핑계이면 핑계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우선 첫번째로는 바빴습니다.

회사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저 또한, 출근을 하게 되었습니다.

출근하면서도 블로그 활동을 재미나게

할 줄 알았습니다.

웬걸요,,, 야근에 출퇴근에 도저히

블로그 활동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마음속으로는 계속해야지, 해야 되는데,

이랬지만 도저히 블로그까지 할 능력이

안되더라고요,

정말,,, 회사 출근하는 직장인 분들,,,

블로그 활동까지 하시는 건,

정말 대단하신 거 같습니다,,, 존경입니다.

 

 

아, 그리고 지난 2주 동안 열심히

회사 업무에 적응했습니다.

오랜만에 나름 장기간 출근하게 되니

이만저만 피곤하게 되네요 ㅎㅎ

확답은 못 드리지만, 당분간 출근하게 된다면

그래도 시간 날 때는 블로그 활동을

최우선으로 진행할 계획입니다.

정말 저도 업무 하면서도 글 쓰고 싶어

간질간질거렸습니다.

그리고 정말 신기한 일은 포스팅이나 소통을

하지 못하니,,, 블로그가 그냥 죽어버리네요,,,ㅜㅜ

가능한 범위 내에서 블로그를 다시 살려보겠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는

2주간의 출근하면서 거래했던

주식 종목의 포트폴리오를 간단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저희 회사는 출근 시간이 조금 늦어서

아침에 여유롭게 거래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많이 손절한 종목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수익을 안겨주었던

종목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한국파마, 가온미디어, 디피씨

대한항공, 현대바이오, 경인양행 으로 6개 종목에서

쏠쏠한 수입을 받았네요~

하지만,,, 손실도 있어서 대박은 아닙니다^^


이렇게 해서 저는 2주간 이렇게 지냈습니다.

그동안 방문해주신 분들,

정말 꼭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블로그가 최우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활동은 끝내지 않을 겁니다.

그러니 이 긴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도

저를 기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성장하는 일원이 되는

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긴 글, 지루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