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이 배우고 노력하며 열정적이고 활동적인 방랑자 ♬

일상

방문 수 10,000명 통계+애드센스 핀번호 과정 오픈 feat. 블로그 모르던 직장인

khkbhd 2021. 1. 8. 21:07
728x90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애드센스 PIN 번호 받은

후기를 한 번 써보려고 합니다~

 

3주를 정말 오매불망

우편함만 바라봤던 거 같습니다.

집에서 나갈 때나 들어올 때나

항상 그곳을 쳐다보며

구글에서 오는 무언가는 언제 오나

기다렸습니다,,,,ㅎㅎ

 

그러던 어제, 집에 들어오면서

구글에서 온 아주 단순한 우편이

하나 꽂혀있었습니다~

너무나도 감격스러워서

이렇게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데

이 내용을 제일 먼저 올려드립니다 😊😊

 

혹시라도 궁금해하시는 분이

있을까 봐, 사진 먼저 올려드립니다~

 

[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사진 ]

 

이렇게 받은 우편의 PIN 번호를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적어놓으면 됩니다~

그 과정은 첫 페이지에

바로 나와있어서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이것도 간략하게 캡처를 해봤습니다 ㅎㅎ

혹시나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입력 과정 ]

 

간단히 지금까지 저의 블로그 통계를

부끄럽지만 말씀해드릴게요 ㅎㅎ

 

시작이자 첫 글 날짜2020년 10월 8일입니다!

애드센스 승인 통과 날짜11월 30일입니다 😊

그리고 1,000명 돌파 날짜

10월 26일 ~ 11월 1일 그 사이입니다^^

현재는 12,700여 명 감사하신 방문자가 있네요ㅎㅎ

음,,, 그리고 저는

유입이 그렇게 많지 않아

아직도 성장이 많이 필요한 블로그입니다~

미약하지만, 혹시나 궁금해하실 분이 

있을까 싶어 월간 방문자를

스윽 공개해볼까 합니다^^

 

[ 창피해서 작게 올려드린 월간 방문자, 시계 방향으로 월별로 10 / 11 / 12 / 01 입니다. ]

 

이렇게 오늘은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은 기념으로 한 번 정리해봤습니다!

2021년에 좋은 첫 선물을 받아서

행복하긴 한데

아직은 얼떨떨하네요 ㅎㅎ

 

제가 이것저것 하는 것도 있어서

블로그를 열심히 못할 때도 많은데

항상 방문자 분들이나 구독자 분들이

응원과 격려를 해주셔서

지금 자리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저는 많이 부족합니다.

더 좋은 포스팅을 하고 싶고

더 깔끔하게 블로그를 꾸미고 싶고

더 유입률과 클릭률을 높이고 싶고

등등

나름 욕심이 많이 나네요 ㅎㅎ

더욱더 꾸준히 열심히 해서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는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했습니다!

 

 

 

지금까지 방문하주신 모든 분들과

소통해주신 모든 분들을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728x90